대학행정서비스 품질이 대학생의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종국-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9:00Z-
dc.date.available2018-11-08T07:39:00Z-
dc.date.issued2009-06-
dc.identifier.other1014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41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대학행정관리,2009. 6-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2 3. 연구의 내용 3 4. 연구의 구성 3 5. 연구의 가설 4 Ⅱ. 이론적 배경 5 1. 대학행정서비스 5 1) 대학행정의 정의와 성격 5 2) 대학행정서비스의 범위 7 3) 대학행정서비스와 대학생의 관계 10 2. 고객만족 14 1) 고객만족의 정의 14 2) 고객만족의 결정요인 17 3)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19 3. 대학이미지 21 1) 이미지 정의 21 2) 대학이미지 결정요인 23 Ⅲ. 연구방법 26 1. 연구대상 26 2. 조사도구 27 1) 설문지 신뢰도 27 2) 설문지 타당도 28 3. 자료처리 30 Ⅳ. 연구결과 31 1. 대학행정서비스 인식의 차이 31 1) 개인적 특성에 따른 유형성에 대한 인식차이 31 2) 개인적 특성에 따른 신뢰성에 대한 인식차이 32 3) 개인적 특성에 따른 대응성에 대한 인식차이 33 4) 개인적 특성에 따른 보증성에 대한 인식차이 34 5) 개인적 특성에 따른 감정이입에 대한 인식차이 34 6) 개인적 특성에 따른 결과의 질에 대한 인식차이 35 2. 대학행정서비스 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 36 3. 대학행정서비스 품질에 따른 대학이미지 37 Ⅴ. 결론 및 제언 38 1. 결 론 38 2. 제 언 39 참고문헌 41 부 록 47-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대학행정서비스 품질이 대학생의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대학행정관리-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94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142-
dc.subject.keyword대학행정서비스-
dc.subject.keyword품질-
dc.subject.keyword대학생-
dc.subject.keyword고객만족도-
dc.subject.keyword영향-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llege Administration Management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