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행정서비스 품질이 대학생의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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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김종국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39:00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39:00Z | - |
dc.date.issued | 2009-06 | - |
dc.identifier.other | 1014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41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대학행정관리,2009. 6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목 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2 3. 연구의 내용 3 4. 연구의 구성 3 5. 연구의 가설 4 Ⅱ. 이론적 배경 5 1. 대학행정서비스 5 1) 대학행정의 정의와 성격 5 2) 대학행정서비스의 범위 7 3) 대학행정서비스와 대학생의 관계 10 2. 고객만족 14 1) 고객만족의 정의 14 2) 고객만족의 결정요인 17 3)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 19 3. 대학이미지 21 1) 이미지 정의 21 2) 대학이미지 결정요인 23 Ⅲ. 연구방법 26 1. 연구대상 26 2. 조사도구 27 1) 설문지 신뢰도 27 2) 설문지 타당도 28 3. 자료처리 30 Ⅳ. 연구결과 31 1. 대학행정서비스 인식의 차이 31 1) 개인적 특성에 따른 유형성에 대한 인식차이 31 2) 개인적 특성에 따른 신뢰성에 대한 인식차이 32 3) 개인적 특성에 따른 대응성에 대한 인식차이 33 4) 개인적 특성에 따른 보증성에 대한 인식차이 34 5) 개인적 특성에 따른 감정이입에 대한 인식차이 34 6) 개인적 특성에 따른 결과의 질에 대한 인식차이 35 2. 대학행정서비스 품질에 따른 고객만족도 36 3. 대학행정서비스 품질에 따른 대학이미지 37 Ⅴ. 결론 및 제언 38 1. 결 론 38 2. 제 언 39 참고문헌 41 부 록 47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대학행정서비스 품질이 대학생의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대학행정관리 | - |
dc.date.awarded | 2009.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94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142 | - |
dc.subject.keyword | 대학행정서비스 | - |
dc.subject.keyword | 품질 | - |
dc.subject.keyword | 대학생 | - |
dc.subject.keyword | 고객만족도 | - |
dc.subject.keyword | 영향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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