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학교상담에 대한 교사의 인식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최지원-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8:59Z-
dc.date.available2018-11-08T07:38:59Z-
dc.date.issued2009-08-
dc.identifier.other10083-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40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9.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2 Ⅱ. 이론적 배경 4 1. 학교상담 4 2. 초등학교 상담 6 3. 문제행동 8 4. 문제행동, 학교상담에 관한 연구 14 Ⅲ. 연구 방법 18 1. 연구 대상 18 2. 연구 도구 19 3. 자료 분석 방법 19 Ⅳ. 연구 결과 21 1. 문제행동에 대한 인식 21 2. 초등학교 상담실태 24 3. 초등학교 상담 활성화에 대한 인식 34 Ⅴ. 요약 및 결론 48 1. 요약 및 논의 48 2. 결론 및 제언 53 참고 문헌 56 부록 59-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초등학생의 문제행동과 학교상담에 대한 교사의 인식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94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083-
dc.subject.keyword초등학생-
dc.subject.keyword문제행동-
dc.subject.keyword학교상담-
dc.subject.keyword교사-
dc.subject.keyword인식-
dc.subject.keyword연구-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