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역할 정체감 유형에 따른 진로성숙도 및 학교적응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윤여홍-
dc.contributor.author최현영-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8:58Z-
dc.date.available2018-11-08T07:38:58Z-
dc.date.issued2009-06-
dc.identifier.other1016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40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9. 6-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3 Ⅱ. 이론적 배경 4 1. 성역할 정체감 4 2. 진로성숙도 7 3. 학교적응 10 4. 성역할 정체감과 진로성숙도 및 학교적응과의 관계 14 Ⅲ. 연구 방법 17 1. 연구 대상 17 2. 연구 도구 17 3. 자료 수집 21 4. 자료 분석 21 Ⅳ. 연구 결과 29 1. 학교급별 성역할 정체감 유형에 따른 진로성숙도 29 2. 성별과 성역할 정체감 유형에 따른 진로성숙도 38 3. 학교급별 성역할 정체감 유형에 따른 학교적응 46 4. 성별과 성역할정체감 유형에 따라 학교적응 54 Ⅴ. 결론 및 제언 63 1. 요약 및 결론 63 2. 논의 및 제언 65 참고문헌 70 부 록 73-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성역할 정체감 유형에 따른 진로성숙도 및 학교적응-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93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166-
dc.subject.keyword성역할-
dc.subject.keyword정체감-
dc.subject.keyword유형-
dc.subject.keyword진로성숙도-
dc.subject.keyword학교적응-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