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의 BRICs 시장 진입에 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정원중-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8:18Z-
dc.date.available2018-11-08T07:38:18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91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20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 론 1 제1절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제2절 연구범위 및 방법 2 제2장 BRICs의 의의 및 경제전망 3 제1절 BRICs의 의의 3 제2절 BRICs의 성장전망 5 1. 경제성망 5 2. 소득 및 소비 6 제3절 對BRICs 한국교역 및 투자 7 제3장 BRICs 국가별 경제동향 및 시장특성 9 제1절 브라질(Brazil) 9 1. 경제동향 9 2. 시장특성 12 제2절 러시아(Russia) 14 1. 경제동향 15 2. 시장특성 19 제3절 인도(India) 21 1. 경제동향 22 2. 시장특성 26 제4절 중국(China) 29 1. 경제동향 30 2. 시장특성 35 제4장 중소기업의 BRICs 진출개요 39 제1절 BRICs 진출현황 및 계획 39 제2절 진출동기 및 진출 장애요인 41 제5장 BRICs 시장진입전략 44 제1절 브라질 44 1. 시장진입방안 44 2. 중소기업 전략 47 제2절 러시아 48 1. 시장진입방안 48 2. 중소기업 전략 52 제3절 인도 53 1. 시장진입방안 53 2. 중소기업 전략 54 제4절 중국 54 1. 시장진입방안 54 2. 중소기업 전략 56 제6장 결 론 58 Abstract 61 참고문헌 6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중소기업의 BRICs 시장 진입에 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경영대학원-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568-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917-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ETC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