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유형에따른병원이미지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강민철 | - |
dc.contributor.author | 이순성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38:15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38:15Z | - |
dc.date.issued | 2007-08 | - |
dc.identifier.other | 2946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188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병원경영특별과정,2007. 8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1장 서론 제1절 연구배경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연구 목적 제3절 연구의 제한점 제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광고 제2절 광고 효과 이론 제3절 병원 광고에 관한 선행 연구 제3장 연구의 설계 제1절 연구 문제 및 가설 설정 제2절 자료의 수집 방법 및 대상 설정 제3절 측정 도구의 설계 및 고찰 제4장 조사 분석 결과 및 가설의 검증 제1절 조사 대상자의 특성 분석 제2절 병원 선택의 요인 분석 제3절 병원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설문 분석 제5장 결론 참고 문헌 부록 Abstract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인터넷광고유형에따른병원이미지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대학원 병원경영특별과정 | - |
dc.date.awarded | 2007.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6874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946 | - |
dc.subject.keyword | 의료 마케팅 | - |
dc.subject.keyword | 인터넷광고 | - |
dc.subject.keyword | 병원이미지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