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광고유형에따른병원이미지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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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강민철-
dc.contributor.author이순성-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8:15Z-
dc.date.available2018-11-08T07:38:15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other294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18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병원경영특별과정,2007.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1장 서론 제1절 연구배경 제2절 연구의 의의 및 연구 목적 제3절 연구의 제한점 제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인터넷 광고 제2절 광고 효과 이론 제3절 병원 광고에 관한 선행 연구 제3장 연구의 설계 제1절 연구 문제 및 가설 설정 제2절 자료의 수집 방법 및 대상 설정 제3절 측정 도구의 설계 및 고찰 제4장 조사 분석 결과 및 가설의 검증 제1절 조사 대상자의 특성 분석 제2절 병원 선택의 요인 분석 제3절 병원 홈페이지 이용에 관한 설문 분석 제5장 결론 참고 문헌 부록 Abstract-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인터넷광고유형에따른병원이미지에미치는영향에관한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병원경영특별과정-
dc.date.awarded2007.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6874-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946-
dc.subject.keyword의료 마케팅-
dc.subject.keyword인터넷광고-
dc.subject.keyword병원이미지-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Hospital Management Special Course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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