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념도를 이용한 중학교 3학년 과학교과서 분석 및 효과적인 수업연구: 생물단원을 중심으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남석현-
dc.contributor.author심은경-
dc.date.accessioned2018-11-08T07:37:40Z-
dc.date.available2018-11-08T07:37:40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other249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603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생물교육,2007.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내용 3. 선행연구동향 Ⅱ. 이론적 배경 1. 과학과 교육과정 2. 7차 교육과정 3. Ausubel의 유의미 학습이론 4. 개념도 Ⅲ. 연구 자료 및 연구 방법 1. 연구 자료 2. 연구 방법 Ⅳ. 연구 결과 및 논의· 1. 9학년 생물 단원 차례 2. 9학년 생물단원의 개념도 분석 Ⅴ. 연구 결론 및 제언 Ⅵ. 참고문헌-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개념도를 이용한 중학교 3학년 과학교과서 분석 및 효과적인 수업연구: 생물단원을 중심으로-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생물교육-
dc.date.awarded2007.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685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497-
dc.subject.keyword개념도-
dc.subject.keyword생물-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Biological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