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시연을 통한 발표하기 전략이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박미화 | - |
dc.contributor.author | 이은미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17:25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17:25Z | - |
dc.date.issued | 2009-06 | - |
dc.identifier.other | 10100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59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09. 6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문제 3. 용어의 정의 Ⅱ. 이론적 배경 1. 정신지체 학생의 일반적인 특성 2.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 특성 3. 언어능력 향상 전략 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연구도구 3. 연구절차 4. 자료처리 Ⅳ. 연구결과 1.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수용력의 변화 2.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표현력의 변화 Ⅴ. 논의 및 제언 참 고 문 헌 <부록 1> <부록 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행동시연을 통한 발표하기 전략이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특수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906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100 | - |
dc.subject.keyword | 행동시연 | - |
dc.subject.keyword | 발표 | - |
dc.subject.keyword | 정신지체 | - |
dc.subject.keyword | 학생 | - |
dc.subject.keyword | 언어능력 | - |
dc.subject.keyword | 영향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