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시연을 통한 발표하기 전략이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박미화-
dc.contributor.author이은미-
dc.date.accessioned2018-11-08T07:17:25Z-
dc.date.available2018-11-08T07:17:25Z-
dc.date.issued2009-06-
dc.identifier.other1010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59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09. 6-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 문제 3. 용어의 정의 Ⅱ. 이론적 배경 1. 정신지체 학생의 일반적인 특성 2.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 특성 3. 언어능력 향상 전략 Ⅲ. 연구방법 1. 연구대상 2. 연구도구 3. 연구절차 4. 자료처리 Ⅳ. 연구결과 1.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수용력의 변화 2.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표현력의 변화 Ⅴ. 논의 및 제언 참 고 문 헌 <부록 1> <부록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행동시연을 통한 발표하기 전략이 정신지체 학생의 언어능력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특수교육-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90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100-
dc.subject.keyword행동시연-
dc.subject.keyword발표-
dc.subject.keyword정신지체-
dc.subject.keyword학생-
dc.subject.keyword언어능력-
dc.subject.keyword영향-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Special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