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분석을 통한 수학학습부진아 지도방안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하영화 | - |
dc.contributor.author | 전은희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16:41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16:41Z | - |
dc.date.issued | 2006-02 | - |
dc.identifier.other | 973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40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06.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 1 2. 연구의 내용과 방법 = 2 Ⅱ. 이론적 배경 = 3 1. 수학 학습 부진아의 정의 = 3 2. 수학 학습 부진아의 특성 = 7 3. 수학 학습 부진아의 원인 = 11 4. 수학 학습 부진아의 지도방안 = 19 Ⅲ. 수학 학습 부진아 지도의 실제 = 26 1. 수학 학습 부진아 실태조사 = 26 2. 수학 학습 부진아의 지도사례 분석 = 27 (1) 초등 = 28 (2) 중등 = 34 (3) 고등 = 38 3. 수학 학습 부진아 지도사례 분석 결과 = 43 4. 수학 학습 부진아 지도사례 분석을 통한 지도방안 = 48 Ⅳ. 결론 및 제언 = 57 참고문헌 = 60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사례분석을 통한 수학학습부진아 지도방안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 |
dc.date.awarded | 2006.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5320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0973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