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분석을 통한 수학학습부진아 지도방안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하영화-
dc.contributor.author전은희-
dc.date.accessioned2018-11-08T07:16:41Z-
dc.date.available2018-11-08T07:16:41Z-
dc.date.issued2006-02-
dc.identifier.other973-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40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06.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 = 1 2. 연구의 내용과 방법 = 2 Ⅱ. 이론적 배경 = 3 1. 수학 학습 부진아의 정의 = 3 2. 수학 학습 부진아의 특성 = 7 3. 수학 학습 부진아의 원인 = 11 4. 수학 학습 부진아의 지도방안 = 19 Ⅲ. 수학 학습 부진아 지도의 실제 = 26 1. 수학 학습 부진아 실태조사 = 26 2. 수학 학습 부진아의 지도사례 분석 = 27 (1) 초등 = 28 (2) 중등 = 34 (3) 고등 = 38 3. 수학 학습 부진아 지도사례 분석 결과 = 43 4. 수학 학습 부진아 지도사례 분석을 통한 지도방안 = 48 Ⅳ. 결론 및 제언 = 57 참고문헌 = 60-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사례분석을 통한 수학학습부진아 지도방안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06.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32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0973-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