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의고객지향성결정요인에관한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조남철-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8:37Z-
dc.date.available2018-11-08T07:08:37Z-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other1071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6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2010.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제 1 장 서 론 --- 1 제 2 장 이론적 배경 --- 4 제 1 절 고객지향적 행정 --- 4 제 2 절 고객지향성에 관한 선행연구 --- 7 제 3 장 연구 설계 --- 9 제 1 절 연구모형 --- 9 제 2 절 가설의 설정 --- 10 1. 사회인구학적 요인과 고객지향성 --- 10 2.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 11 3.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 --- 12 4.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 --- 13 5. 직무과부하와 고객지향성 --- 13 6. 스트레스와 고객지향성 --- 14 7. 권한위임과 고객지향성 --- 14 제 3 절 자료수집 및 설문지 구성 --- 15 1. 자료의 수집 --- 15 2. 설문지의 구성 --- 15 제 4 장 분석 결과 --- 18 제 1 절 표본의 특성 --- 18 제 2 절 고객지향적 태도 결정요인 --- 20 1. 평균분석 --- 20 2. 상관관계분석 --- 23 3. 회귀분석 --- 27 제 3 절 고객지향적 행동 결정요인 ---- 28 1. 평균분석 --- 29 2. 상관관계분석 --- 31 3. 회귀분석 --- 33 제 5 장 연구의 결론 --- 36 참고문헌 --- 41 〈부록〉설문지 --- 47-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공무원의고객지향성결정요인에관한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
dc.date.awarded2010.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20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710-
dc.subject.keyword고객지향성-
dc.subject.keyword고개지향적 태도-
dc.subject.keyword고개지향적 행동-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Public Affairs > Department of Public Administr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