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의고객지향성결정요인에관한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조남철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8:37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8:37Z | - |
dc.date.issued | 2010-02 | - |
dc.identifier.other | 10710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68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2010.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목 차 제 1 장 서 론 --- 1 제 2 장 이론적 배경 --- 4 제 1 절 고객지향적 행정 --- 4 제 2 절 고객지향성에 관한 선행연구 --- 7 제 3 장 연구 설계 --- 9 제 1 절 연구모형 --- 9 제 2 절 가설의 설정 --- 10 1. 사회인구학적 요인과 고객지향성 --- 10 2.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 --- 11 3. 조직몰입과 고객지향성 --- 12 4. 직무몰입과 고객지향성 --- 13 5. 직무과부하와 고객지향성 --- 13 6. 스트레스와 고객지향성 --- 14 7. 권한위임과 고객지향성 --- 14 제 3 절 자료수집 및 설문지 구성 --- 15 1. 자료의 수집 --- 15 2. 설문지의 구성 --- 15 제 4 장 분석 결과 --- 18 제 1 절 표본의 특성 --- 18 제 2 절 고객지향적 태도 결정요인 --- 20 1. 평균분석 --- 20 2. 상관관계분석 --- 23 3. 회귀분석 --- 27 제 3 절 고객지향적 행동 결정요인 ---- 28 1. 평균분석 --- 29 2. 상관관계분석 --- 31 3. 회귀분석 --- 33 제 5 장 연구의 결론 --- 36 참고문헌 --- 41 〈부록〉설문지 --- 47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공무원의고객지향성결정요인에관한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공공정책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공공정책대학원 행정학과 | - |
dc.date.awarded | 2010.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209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710 | - |
dc.subject.keyword | 고객지향성 | - |
dc.subject.keyword | 고개지향적 태도 | - |
dc.subject.keyword | 고개지향적 행동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