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활용 독서프로그램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공감능력 및 교우관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김선희-
dc.contributor.author최미정-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8:34Z-
dc.date.available2018-11-08T07:08:34Z-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other1042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6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10.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가설 4 Ⅱ. 이론적 배경 5 1. 독서치료와 그림책 5 2. 공감능력 22 3. 교우관계 25 4. 독서치료와 공감 및 교우관계와의 관계 27 Ⅲ. 연구 방법 29 1. 연구 대상 29 2. 연구 도구 29 3. 연구 절차 37 4. 자료의 처리 37 Ⅳ. 결과 및 해석 38 1. 그림책 활용 독서치료 프로그램의 공감능력에 대한 효과 38 2. 그림책 활용 독서치료 프로그램의 교우관계에 대한 효과 43 Ⅴ. 요약 및 결론 48 1. 요약 48 2. 결론 50 3. 제언 52 참고 문헌 54 부록 58-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그림책 활용 독서프로그램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공감능력 및 교우관계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10.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19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420-
dc.subject.keyword독서프로그램-
dc.subject.keyword초등학교 고학년-
dc.subject.keyword공감능력-
dc.subject.keyword교우관계-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