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책 활용 독서프로그램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공감능력 및 교우관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선희 | - |
dc.contributor.author | 최미정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8:34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8:34Z | - |
dc.date.issued | 2010-02 | - |
dc.identifier.other | 10420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6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10.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목 차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가설 4 Ⅱ. 이론적 배경 5 1. 독서치료와 그림책 5 2. 공감능력 22 3. 교우관계 25 4. 독서치료와 공감 및 교우관계와의 관계 27 Ⅲ. 연구 방법 29 1. 연구 대상 29 2. 연구 도구 29 3. 연구 절차 37 4. 자료의 처리 37 Ⅳ. 결과 및 해석 38 1. 그림책 활용 독서치료 프로그램의 공감능력에 대한 효과 38 2. 그림책 활용 독서치료 프로그램의 교우관계에 대한 효과 43 Ⅴ. 요약 및 결론 48 1. 요약 48 2. 결론 50 3. 제언 52 참고 문헌 54 부록 58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그림책 활용 독서프로그램이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의 공감능력 및 교우관계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 - |
dc.date.awarded | 2010.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196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420 | - |
dc.subject.keyword | 독서프로그램 | - |
dc.subject.keyword | 초등학교 고학년 | - |
dc.subject.keyword | 공감능력 | - |
dc.subject.keyword | 교우관계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