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 적분 단원의 교과서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방승진-
dc.contributor.author손현경-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8:17Z-
dc.date.available2018-11-08T07:08:17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5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28-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방법 1 2. 연구의 내용 4 II. 이론적 배경 5 1. 미분법과 적분법의 역사적 고찰 5 III. 배경지식 12 1. 선행 연구 고찰 12 가. 학생들의 극한에 관한 잘못된 개념 형성에 대한 선행 연구 분석 12| 나. 미분 개념에 대한 오류와 오개념에 관한 연구 18 IV.본 론 21 1. 고등학교 교과서상의 극한과 다항함수의 미분법과 적분법에 관한 내용 분석 21 가. 수열의 극한 21 나. 함수의 극한과 연속성 26 다. 다항함수의 미분법 37 라. 다항함수의 적분법 46|Ⅴ. 결론 및 제언 51 참고문헌 55-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미분 적분 단원의 교과서 분석-
dc.title.alternativehyun koung son-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hyun koung son-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50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58-
dc.subject.keyword교과서 분석-
dc.title.subtitle고등학교 수학I, 수학II 과정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