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 적분 단원의 교과서 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방승진 | - |
dc.contributor.author | 손현경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8:17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8:17Z | - |
dc.date.issued | 2009-02 | - |
dc.identifier.other | 9558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5228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09.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I.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방법 1 2. 연구의 내용 4 II. 이론적 배경 5 1. 미분법과 적분법의 역사적 고찰 5 III. 배경지식 12 1. 선행 연구 고찰 12 가. 학생들의 극한에 관한 잘못된 개념 형성에 대한 선행 연구 분석 12| 나. 미분 개념에 대한 오류와 오개념에 관한 연구 18 IV.본 론 21 1. 고등학교 교과서상의 극한과 다항함수의 미분법과 적분법에 관한 내용 분석 21 가. 수열의 극한 21 나. 함수의 극한과 연속성 26 다. 다항함수의 미분법 37 라. 다항함수의 적분법 46|Ⅴ. 결론 및 제언 51 참고문헌 55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미분 적분 단원의 교과서 분석 | - |
dc.title.alternative | hyun koung son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hyun koung son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507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58 | - |
dc.subject.keyword | 교과서 분석 | - |
dc.title.subtitle | 고등학교 수학I, 수학II 과정을 중심으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