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수학과 기하영역에서의 반힐레 수준 분석과 교수 학습 지도 방안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방승진-
dc.contributor.author김량군-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7:09Z-
dc.date.available2018-11-08T07:07:09Z-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other10541-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6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0.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연구의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1. 기하교육의 필요성 2. van Hiele 이론 3. 제7차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Ⅲ. 중학교 수학 교과서 기하영역 수준 분석 1. 분석대상 2. 분석기준 3. 중학교 수학 교과서 단원별 기하 수준 분석 4. 개정된 중학교 1학년 수학 교과서 기하 수준 분석 Ⅳ. 기하 교육을 위한 교수 학습 지도 방안 1. 선행연구를 통해 본 기하교육의 어려움 2. 기하영역 교수 학습 지도 방안 Ⅴ. 결론 및 제언 1. 결론 2. 제언 참 고 문 헌-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중학교 수학과 기하영역에서의 반힐레 수준 분석과 교수 학습 지도 방안-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10.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194-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541-
dc.subject.keyword수학교육-
dc.subject.keyword기하영역-
dc.subject.keyword반힐레-
dc.subject.keyword수준 분석-
dc.subject.keyword교수 학습 지도 방안-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