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평생교육기관 프로그램 비교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양순선-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7:09Z-
dc.date.available2018-11-08T07:07:09Z-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other10764-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6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2010.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국문초록 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문제 3 Ⅱ. 이론적 배경 1. 청소년평생교육 개념과 의의 4 2. 청소년평생교육기관 유형 7 3. 청소년평생교육프로그램 유형 9 4. 선행연구분석 12 Ⅲ. 연구방법 1. 연구 대상 15 2. 연구 절차 16 3. 분석 방법 18 Ⅳ. H센터와 Y청소년문화의집 프로그램 비교 분석 1. H센터와 Y청소년문화의집의 특성 23 2. H센터 청소년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특성 39 3. Y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평생교육 프로그램의 특성 42 4. 비교분석 및 시사점 48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 60 2. 결론 62 참고 문헌 부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청소년 평생교육기관 프로그램 비교 분석-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교육학과-
dc.date.awarded2010.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19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764-
dc.subject.keyword청소년-
dc.subject.keyword평생교육기관-
dc.subject.keyword프로그램-
dc.subject.keyword비교 분석-
dc.title.subtitleH센터와 Y청소년문화의집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Lifelong Education and Human Resource Development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