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학교의 수준별 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사례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하영화-
dc.contributor.author권준우-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7:08Z-
dc.date.available2018-11-08T07:07:08Z-
dc.date.issued2010-02-
dc.identifier.other10515-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5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0.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의 내용 및 방법 3 3. 연구의 제한점 3 Ⅱ. 이론적 배경 4 1. 수준별 수업에 대한 이론적 배경 4 2. 수준별 수업에 대한 심리학적 배경 8 3. 수준별 수업과 수준별 교육과정 12 4.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서의 수준별 수업 14 5. 2007년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에서의 수준별 수업의 의의 16 6. 2007년 개정 수확과 교육과정에서의 수준별 수업의 운영방안 25 Ⅲ. 연구내용 및 방법 30 1. 연구문제 30 2. 연구의 방법 및 대상 30 2. 검사도구 31 Ⅳ. 연구 결과 및 분석 32 1. A 학교의 설문 조사 결과 33 2. B 학교의 설문 조사 결과 및 A 학교와의 비교 50 Ⅴ. 결론 및 제언 66 참고문헌 69 부록 71-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두 학교의 수준별 수업의 만족도에 대한 사례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Kwon, Joon-Woo-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10.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184-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515-
dc.subject.keyword수준별 수업-
dc.subject.keyword만족도-
dc.title.subtitle개정 수학과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