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학습관리시스템을 활용한 완전학습 시스템 설계 및 구현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성완 | - |
dc.contributor.author | 이종성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7:06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7:06Z | - |
dc.date.issued | 2010-02 | - |
dc.identifier.other | 1052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46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컴퓨터교육,2010.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표차례 그림차례 국문요약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1 2. 연구의 목적과 내용-------------------------------6 3. 용어의 정의--------------------------------------7 4. 연구의 제한점------------------------------------9 Ⅱ. 이론적 배경 1. 학습관리시스템과 전자교육------------------------10 2. 효과적인 완전학습을 위한 학습관리시스템----------15 3. 효과적인 웹기반 완전학습을 위한 교수학습 모형----21 Ⅲ. 완전학습 시스템 설계 및 개발 1. 설계의 기본 방향---------------------------------32 2. 시스템 세부 설계---------------------------------33 3. 개발---------------------------------------------36 Ⅳ. 형성평가 1. 평가대상-----------------------------------------53 2. 평가도구-----------------------------------------53 3. 평가절차-----------------------------------------54 4. 평가결과-----------------------------------------55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58 2. 결론---------------------------------------------59 3. 제언---------------------------------------------61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공개학습관리시스템을 활용한 완전학습 시스템 설계 및 구현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LEE JONG SUNG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컴퓨터교육 | - |
dc.date.awarded | 2010.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17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522 | - |
dc.subject.keyword | 공개학습관리시스템 | - |
dc.subject.keyword | 완전학습 시스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