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어학습이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언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김모경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7:06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7:06Z | - |
dc.date.issued | 2010-02 | - |
dc.identifier.other | 10649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4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10.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I.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용어의 정의 II. 이론적 배경 1.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특성 2. 어휘학습의 중요성 3. 상징어학습의 중요성 4. 학령기 아동의 언어능력 평가 5. 선행 연구 고찰 III. 연구 방법 1. 연구 대상 2. 연구 절차 3. 연구 도구 4. 결과 처리 IV. 연구 결과 1. 어휘표현력의 향상 2. 이야기 구성능력의 향상 V.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부록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상징어학습이 의사소통장애 아동의 언어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특수교육 | - |
dc.date.awarded | 2010.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171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649 | - |
dc.subject.keyword | 상징어학습 | - |
dc.subject.keyword | 의사소통장애 | - |
dc.subject.keyword | 언어능력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