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상담 구조화가 상담자 및 상담회기평가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신미-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6:58Z-
dc.date.available2018-11-08T07:06:58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53-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1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가설 5 Ⅱ. 이론적 배경 6 1. 청소년의 내담자의 특징, 상담에 대한 기대 6 2. 상담 구조화 13 3. 상담과정 평가에 관한 선행연구 16 Ⅲ. 연구 방법 25 1. 연구 대상 25 2. 연구 설계 27 3. 측정 도구 27 4. 모의상담 장면의 구성과 동영상 제작 29 5. 연구 절차 32 6. 자료 분석 방법 35 Ⅳ. 연구 결과 36 1. 상담구조화 유무에 따른 평가 36 Ⅴ. 논의 40 1. 논의 결론 40 2. 제 언 42 참고 문헌 44 부록 47-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청소년상담 구조화가 상담자 및 상담회기평가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80-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53-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