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학습자의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 준비도의 관계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임형균-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6:57Z-
dc.date.available2018-11-08T07:06:57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88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0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목 차 국문초록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용어의 정의 4.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1. 교육참여동기 2. 자기주도학습 3.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의 관계 Ⅲ. 연구방법 및 절차 1. 연구대상 2. 조사도구 3. 자료수집 및 분석 Ⅳ. 연구결과 및 논의 1. 검사대상자 배경변인별 자기주도학습 준비도 2.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 준비도 상관관계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결론 3. 제언 참고문헌 부 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성인학습자의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 준비도의 관계 분석-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평생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6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887-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Lifelong Education and Human Resource Development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