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학습자의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 준비도의 관계 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임형균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6:57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6:57Z | - |
dc.date.issued | 2009-02 | - |
dc.identifier.other | 9887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902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2009.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목 차 국문초록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문제 3. 용어의 정의 4. 제한점 Ⅱ. 이론적 배경 1. 교육참여동기 2. 자기주도학습 3.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의 관계 Ⅲ. 연구방법 및 절차 1. 연구대상 2. 조사도구 3. 자료수집 및 분석 Ⅳ. 연구결과 및 논의 1. 검사대상자 배경변인별 자기주도학습 준비도 2.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 준비도 상관관계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결론 3. 제언 참고문헌 부 록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성인학습자의 교육참여동기와 자기주도학습 준비도의 관계 분석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평생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469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887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