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중심 미술활동이 초등학생의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조미영-
dc.date.accessioned2018-11-08T07:06:55Z-
dc.date.available2018-11-08T07:06:55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4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89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가설 3 Ⅱ. 이론적 배경 5 1. 협동중심 미술활동 5 2. 또래관계와 학교적응 13 3. 자아존중감 23 Ⅲ. 연구 방법 27 1. 연구 대상 27 2. 연구 도구 27 3. 연구 절차 33 4. 자료의 처리 33 Ⅳ. 결과 및 해석 35 1. 협동중심 미술활동의 학교적응에 대한 효과 35 2. 협동중심 미술활동의 자아존중감에 대한 효과 39 3. 학교적응의 긍정적 행동변화 43 Ⅴ. 요약 및 결론 47 1. 요약 47 2. 결론 48 참고 문헌 부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협동중심 미술활동이 초등학생의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6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42-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