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중심 미술활동이 초등학생의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조미영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7:06:55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7:06:55Z | - |
dc.date.issued | 2009-02 | - |
dc.identifier.other | 954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89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9.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가설 3 Ⅱ. 이론적 배경 5 1. 협동중심 미술활동 5 2. 또래관계와 학교적응 13 3. 자아존중감 23 Ⅲ. 연구 방법 27 1. 연구 대상 27 2. 연구 도구 27 3. 연구 절차 33 4. 자료의 처리 33 Ⅳ. 결과 및 해석 35 1. 협동중심 미술활동의 학교적응에 대한 효과 35 2. 협동중심 미술활동의 자아존중감에 대한 효과 39 3. 학교적응의 긍정적 행동변화 43 Ⅴ. 요약 및 결론 47 1. 요약 47 2. 결론 48 참고 문헌 부록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협동중심 미술활동이 초등학생의 학교적응에 미치는 효과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상담심리 | - |
dc.date.awarded | 2009.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461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42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