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작성 전략이 학습장애 학생들의 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uthor | 강선옥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6:57:49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6:57:49Z | - |
dc.date.issued | 2009-02 | - |
dc.identifier.other | 9676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56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09.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 문제 5 3. 용어의 정의 5 Ⅱ. 이론적 배경 7 1. 학습장애의 정의 7 2. 학습장애 학생의 쓰기 특성 10 3. 학습장애 학생과 학습전략 교수 13 4. 자기효능감 15 5. 관련 선행연구 고찰 18 Ⅲ. 연구 방법 22 1. 연구 대상 22 2. 연구 절차 27 3. 연구 설계 32 4. 연구 도구 36 5. 결과 처리 45 Ⅳ. 연구 결과 47 1. 쓰기 능력 47 2. 쓰기 자기효능감 54 Ⅴ. 결론 및 제언 56 1. 결론 56 2. 제언 57 참고 문헌 59 부 록 66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문장작성 전략이 학습장애 학생들의 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특수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446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676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