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장작성 전략이 학습장애 학생들의 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강선옥-
dc.date.accessioned2018-11-08T06:57:49Z-
dc.date.available2018-11-08T06:57:49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67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56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 문제 5 3. 용어의 정의 5 Ⅱ. 이론적 배경 7 1. 학습장애의 정의 7 2. 학습장애 학생의 쓰기 특성 10 3. 학습장애 학생과 학습전략 교수 13 4. 자기효능감 15 5. 관련 선행연구 고찰 18 Ⅲ. 연구 방법 22 1. 연구 대상 22 2. 연구 절차 27 3. 연구 설계 32 4. 연구 도구 36 5. 결과 처리 45 Ⅳ. 연구 결과 47 1. 쓰기 능력 47 2. 쓰기 자기효능감 54 Ⅴ. 결론 및 제언 56 1. 결론 56 2. 제언 57 참고 문헌 59 부 록 66-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문장작성 전략이 학습장애 학생들의 쓰기 능력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특수교육-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4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676-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Special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