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언어 교육을 위한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성완 | - |
dc.contributor.author | 공소연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6:57:48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6:57:48Z | - |
dc.date.issued | 2009-02 | - |
dc.identifier.other | 949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4561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컴퓨터교육,2009.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목 차 표차례 그림차례 국문요약 Ⅰ.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의 내용 3. 연구 문제 4. 용어의 정의 Ⅱ. 이론적 배경 1. 프로그래밍 교육과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 2.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과 학업성취도 3. C언어 교육을 위한 효과적인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 모형 Ⅲ. 연구방법 및 절차 1. 연구설계 2. 연구대상 3. 연구도구 4. 연구절차 및 분석방법 5. 교육 프로그램 Ⅳ. 연구결과 1.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효과 2.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이 학업성취도의 하위영역에 미치는 효과 Ⅴ. 요약 및 결론 1. 요약 2. 결론 3. 제언 참고문헌 부록 ABSTRACT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C언어 교육을 위한 웹 기반 자기 주도적 학습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컴퓨터교육 | - |
dc.date.awarded | 2009.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7439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492 | - |
dc.subject.keyword | C언어 | - |
dc.subject.keyword | 자기주도적학습 | - |
dc.subject.keyword | 웹기반 자기주도적학습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