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사 학력수준에 따른 직무능력 인식 비교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황두영-
dc.date.accessioned2018-11-08T06:27:06Z-
dc.date.available2018-11-08T06:27:06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93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295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행정,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서론1.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2.연구의 내용3.용어의 정의 이론적배경1.평생교육사 자격제도의 변화과정 분석2.평생교육사 양성교육3.평생교육사의 직무능력 선행연구 분석 연구방법1.연구모형2.연구대상3.조사도구4.조사도구의양호도5.자료처리 결과분석 및 논의1.조사 대상 응답자의 배경 특성2.학력 수준에따른 직무능력 인식차이3.논의 요약및결론1.요약2.결론및제언 참고문헌 부 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평생교육사 학력수준에 따른 직무능력 인식 비교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교육행정-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40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938-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ducational Administr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