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T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시험불안 감소 및 학업성취동기에 미치는 효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주영아-
dc.contributor.author이화순-
dc.date.accessioned2018-11-08T05:09:22Z-
dc.date.available2018-11-08T05:09:22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other2467-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235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7.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의 가설 5 Ⅱ. 이론적 배경 6 1. REBT 집단상담 6 2. 시험불안 21 3. 학업성취동기 26 Ⅲ. 연구방법 31 1. 연구대상 31 2. 검사도구 31 3. 실험 설계 및 절차 33 4. 프로그램의 구성 및 내용 34 5. 자료 처리 37 Ⅳ. 결과 해석 및 논의 38 1. 결과해석 38 2. 논의 51 Ⅴ. 결론 및 제언 53 1. 요약 53 2. 결론 및 제언 55 참고문헌 부 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REBT 집단상담 프로그램이 초등학생의 시험불안 감소 및 학업성취동기에 미치는 효과-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7.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634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467-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