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BT 집단 상담이 중학생의 학교적응력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지승희-
dc.contributor.author최경애-
dc.date.accessioned2018-11-08T05:08:00Z-
dc.date.available2018-11-08T05:08:00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other284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2271-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상담심리,2007.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2. 연구가설 Ⅱ. 이론적 배경 1. 학교적응과 부적응의 개념 2. REBT 집단상담 3. 자아존중감 4. 선행연구 분석 Ⅲ. 연구방법 1. 연구 대상 2. 측정 도구 3. 연구 절차 4. 자료 처리 Ⅳ. 연구 결과 1. 사전 점수 차이 검증 2. REBT 집단 상담이 학교적응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3. REBT 집단 상담이 자아존중감 향상에 미치는 효과 Ⅴ. 결론 및 제언 1. 요약 및 결론 2. 논의 3. 제언 참고문헌 부록-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REBT 집단 상담이 중학생의 학교적응력과 자아존중감에 미치는 효과-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상담심리-
dc.date.awarded2007.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631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846-
dc.subject.keywordREBT-
dc.subject.keyword학교적응력-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Counseling Psychology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