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 콜센터의 고객정보 유출방지 방안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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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예홍진 | - |
dc.contributor.author | 김현기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7:18:11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7:18:11Z | - |
dc.date.issued | 2012-08 | - |
dc.identifier.other | 12911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950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정보보호,2012. 8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1장 서론 2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2 제2절 연구의 범위 및 구성 4 제2장 기업 고객정보보호의 이해 5 제1절 고객상담 콜센터의 개념 5 제2절 고객개인정보 보호의 의의 6 제3절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7 제3장 고객상담 콜센터의 정보취급관리 9 제1절 콜센터의 고객 개인정보 보호활동 9 제2절 고객상담 콜센터 고객정보보호 위험요인 9 제3절 연구분석의 방향 11 제4장 고객상담 콜센터 고객정보 유출방지 방안 13 제1절 고객정보보호 모형 적용의 실제 13 제2절 고객정보보호 제안 모형의 특징 분석 16 제3절 고객정보보호 모형의 평가 및 효과 18 제5장 고객정보보호 모형 구축을 위한 세부정책 22 제1절 고객정보보호 모델수립 검토사항 22 제2절 제2절 콜센터에서의 고객 개인정보 보호 모델 24 제3절 실제 적용 가능한 콜센터 내부의 정책 제안 27 제6장 결론 30 <부록1> 3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고객상담 콜센터의 고객정보 유출방지 방안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정보통신대학원 정보보호 | - |
dc.date.awarded | 2012.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7030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9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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