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와 마케팅 조직의 통합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이홍재 | - |
dc.contributor.author | 김도협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7:17:33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7:17:33Z | - |
dc.date.issued | 2012-02 | - |
dc.identifier.other | 12554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865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2012. 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세일즈와 마케팅 조직의 통합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대학원 경영학과 | - |
dc.date.awarded | 2012.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7009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554 | - |
dc.subject.keyword | 마케팅 | - |
dc.subject.keyword | 세일즈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