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MMORPG 부분유료화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서태영-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4:01Z-
dc.date.available2019-10-21T07:14:01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669-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56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미디어학과,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I 서론 1 A 문제 제기 1 B 연구 방법 4 II MMORPG 부분유료화 6 A MMORPG 부분유료화 현황 6 B MMORPG 부분유료화 서비스 유형 11 1 전투 보조 아이템 16 2 치장아이템 18 3 편의성 아이템 19 4 커뮤니티 아이템 22 5 기타 아이템 24 C MMORPG 부분유료화 문제점 28 1 경쟁력 약화 28 2 이론적 기반의 부재 29 3 투입 금액에 따른 차별 30 III 캐시아이템 마케팅 전략과 마케팅 믹스 제안 32 A 마케팅 전략 33 B 마케팅 믹스 37 1 제품전략 37 2 가격전략 41 3 유통전략 44 4 촉진전략 48 IV 결론 53-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국내 MMORPG 부분유료화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일반대학원 미디어학과-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67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669-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 Department of Media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