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SaaS 도입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상근-
dc.contributor.author김옥균-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3:55Z-
dc.date.available2019-10-21T07:13:55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861-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545-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e-비즈니스MBA,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표 목차 그림 목차 요약(Abstract) 제1장. 서 론 제1절. 배 경 제2절. 목 적 제3절. 내 용 제4절. 연구 방법 제5절. 시장 동향 제2장. 이론적 배경 제1절. ASP/SaaS 서비스 중요성 제2절. ASP/SaaS 출현 1. ASP 출현 배경 및 정의 2. ASP 모델의 특성 가. ASP 모델의 구성 나. ASP 서비스 제공 방법 및 절차 다. ASP 모형이 특징 제3절. ASP/SaaS 진화 1. SaaS의 진화 배경 및 정의 2. SaaS 모델의 유형 3. 대표적인 SaaS 사업자 4. ASP/SaaS와 유사 사업모델 제3장. ASP/SaaS 비즈니스 모델 이슈 제1절. ASP/SaaS 시장의 이슈 제2절. ASP/SaaS 비즈니스 모델 변화 양상 제3절. ASP/SaaS 비즈니스 산업의 기회 시장의 이슈 제4장. 이용자/사업자 분석 제1절. 이용자 분석 제2절. 사업자 분석 제5장. ASP/SaaS 도입 활성화를 위한 토의 제1절. ASP/SaaS 활성화 이슈 1. ASP/SaaS 인지 경로 및 확산 이슈 2. ASP/SaaS 도입 시 애로 사항 3. ASP/SaaS 서비스 도입 이슈 제6장. ASP/SaaS 도입 활성화를 위한 과제 및 해결 방안 제1절. ASP/SaaS 서비스 시장의 활성화 과제 1. ASP/SaaS 서비스 스요 창출 2. 차별화된 ASP/SaaS 서비스 발굴 3. ASP/SaaS 서비스 고객에 대한 지원 강화 4. ASP/SaaS 서비스 기능 개선에의 사용자 참여 방안 모색 #별첨. 참고 문헌 Abstract-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ASP/SaaS 도입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분석-
dc.title.alternativeKIM OK-KYUN-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KIM OK-KYUN-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e-비즈니스MBA-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64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861-
dc.subject.keywordASP/SaaS-
dc.title.subtitleASP/SaaS 도입을 위한 비즈니스 모델 분석-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e-Business MBA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