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장진출 확대를 위한 성공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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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박현미-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3:39Z-
dc.date.available2019-10-21T07:13:39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91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473-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 1 장 서 론 1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방법 2 제 2 장 해외시장진출 및 투자 이론 3 제 1 절 해외시장진입방법 3 1. 수출 4 2. 생산요소이전에 따른 유형 분류 5 제 2 절 해외직접투자 8 1. 해외직접투자의 개념 8 2. 해외직접투자의 특징 9 3. 해외직접투자의 요건 11 제 3 장 China의 현황 14 제 1 절 China의 경제 현황 14 1. 중국시장의 경제 현황 14 2. 한·중 교역 현황 19 제 2 절 China의 시장 경제 동향 22 1. 중국시장의 성장 동력 22 2. 중국시장의 특성 및 여건 26 제 4 장 한국기업 진출 현황 및 향후 진출 전략 30 제 1 절 한국기업의 China 진출 현황 30 제 2 절 성공적인 China 시장 진출전략 32 1. 기존사례를 통한 성공전략 32 2. 새롭게 성장하는 시장 진출 37 3. 지역별 진출 전략 수립 38 4. 진출유망 산업 및 시장 진출 방안 41 5. 노동환경에 따른 선택적 전략 사용 44 6. 에너지 효율성제고 45 제 5 장 결 론 47 Abstract 50 참고문헌 5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중국시장진출 확대를 위한 성공전략방안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경영학과-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56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916-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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