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게임을 위한 체감형 조작 방법에 대한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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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dvisor | 오규환 | - |
dc.contributor.author | 윤지혜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7:13:23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7:13:23Z | - |
dc.date.issued | 2010-02 | - |
dc.identifier.other | 10328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42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미디어학과,2010.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1장 서론 1 제1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 3 제2장 체감형 게임 4 제1절 체감형 게임의 정의 4 제2절 체감형 게임 관련 선행연구 4 제3절 체감형 게임의 성장세와 그 이유 6 제4절 체감형 게임기기의 범용화 8 제5절 범용 체감형 기기에서 체감을 유발하는 방식 10 제3장 휴대용 게임 콘솔에서의 체감형 조작 방식 13 제1절 휴대용 게임 콘솔의 특징 13 제2절 휴대용 게임 콘솔의 조작 인터페이스 13 제3절 휴대용 게임 콘솔에서 체감을 유발하는 방식 14 제4절 동일한 게임이 가정용/휴대용 게임 콘솔에서 제작된 경우 비교 17 제4장 스마트폰 게임의 체감형 조작 방식 20 제1절 스마트폰의 게임기기로서의 특징 20 제2절 스마트폰의 게임 조작에 있어서의 장점과 제약조건 21 제3절 스마트폰의 조작 인터페이스 23 제4절 스마트폰 게임에서 사용되는 조작 인터페이스 25 제5절 스마트폰 게임에서 체감을 유발하는 방식 27 제5장 스마트폰 게임을 위한 체감형 조작 방법 제시 39 제6장 결론 43 제7장 참고문헌 44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스마트폰 게임을 위한 체감형 조작 방법에 대한 연구 | - |
dc.title.alternative | Yun Jihye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Yun Jihye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일반대학원 미디어학과 | - |
dc.date.awarded | 2010.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44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328 | - |
dc.subject.keyword | 스마트폰 게임 | - |
dc.subject.keyword | 체감형 조작 방법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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