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대한 사례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이준희-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2:04Z-
dc.date.available2019-10-21T07:12:04Z-
dc.date.issued2009-07-
dc.identifier.other1024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18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e-비즈니스MBA,2009. 7-
dc.description.tableofcontents第 1 章 연구 배경 및 목적 8 第 2 章 연구 내용 및 구성 10 第 3 章 선행 연구에 대한 고찰 12 第 4 章 한국 광고 현황과 디지털 컨버전스에 의한 광고의 변화 22 1) 국내 광고 시장 현황 2) 디지털 컨버젼스와 미디어 변화 3) 모바일 광고 현황 4) 크로스미디어 광고 현황 第 5 章 사례 연구 35 1) 프로모션 측면에서의 모바일 광고 현황 2) 새로운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사례 ① 새로운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② 개인화를 적용한 모바일 광고 전략의 효과 분석 ③ 모바일 구매 설득력 3)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의 모바일 광고 효과성 4) 모바일 광고를 통한 판매 현장으로 유입 전략 第 6 章 결론 및 한계점과 제언 53 第 7 章 참고 문헌 57-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한국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대한 사례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e-비즈니스MBA-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802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248-
dc.subject.keyword모바일 광고-
dc.subject.keyword효과성-
dc.subject.keyword연구-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e-Business MBA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