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대한 사례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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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 | 이준희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7:12:04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7:12:04Z | - |
dc.date.issued | 2009-07 | - |
dc.identifier.other | 10248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18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e-비즈니스MBA,2009. 7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第 1 章 연구 배경 및 목적 8 第 2 章 연구 내용 및 구성 10 第 3 章 선행 연구에 대한 고찰 12 第 4 章 한국 광고 현황과 디지털 컨버전스에 의한 광고의 변화 22 1) 국내 광고 시장 현황 2) 디지털 컨버젼스와 미디어 변화 3) 모바일 광고 현황 4) 크로스미디어 광고 현황 第 5 章 사례 연구 35 1) 프로모션 측면에서의 모바일 광고 현황 2) 새로운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 사례 ① 새로운 크로스미디어 마케팅 ② 개인화를 적용한 모바일 광고 전략의 효과 분석 ③ 모바일 구매 설득력 3) 크로스 미디어 마케팅의 모바일 광고 효과성 4) 모바일 광고를 통한 판매 현장으로 유입 전략 第 6 章 결론 및 한계점과 제언 53 第 7 章 참고 문헌 57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한국 모바일 광고의 효과성에 대한 사례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경영대학원 e-비즈니스MBA | - |
dc.date.awarded | 2009.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802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248 | - |
dc.subject.keyword | 모바일 광고 | - |
dc.subject.keyword | 효과성 | - |
dc.subject.keyword | 연구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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