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교육에서 교육유형이 정보화 수준향상과 직무전이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김경자-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1:37Z-
dc.date.available2019-10-21T07:11:37Z-
dc.date.issued2009-08-
dc.identifier.other10134-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09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e-Learning,2009.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I. 서 론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 내용 4 3. 용어의 정의 4 4. 연구의 제한점 6 II. 이론적 배경 1. 정보화 교육유형과 정보화 수준 7 2. 정보화 교육과 직무전이 21 III. 연구방법 및 절차 1. 연구대상 32 2. 연구설계 및 절차 38 3. 조사도구 39 4. 자료수집 및 분석 42 IV. 연구결과 1. 교육유형이 정보화 수준에 미치는 영향 45 2. 교육유형이 직무전이에 미치는 영향 47 V. 요약 및 결론 1. 요약 51 2. 결론 54 3. 제언 56-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정보화교육에서 교육유형이 정보화 수준향상과 직무전이에 미치는 영향-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E-러닝-
dc.date.awarded200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88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0134-
dc.subject.keyword교육유형-
dc.subject.keyword정보화교육-
dc.subject.keyword직무전이-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E-learning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