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개인특성에 따른 스키용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조윤동-
dc.date.accessioned2019-10-21T07:11:32Z-
dc.date.available2019-10-21T07:11:32Z-
dc.date.issued2009-02-
dc.identifier.other9531-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708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학과,2009.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1 1. 연구의 필요성 1 2. 연구의 목적 3 3. 연구 변인 및 가설 3 4. 연구의 제한점 5 Ⅱ. 이론적 배경 6 1. 스포츠 마케팅 6 2. 스포츠 ․ 레저용품 7 1) 스포츠 ․ 레저용품 산업의 의의 및 특성 7 2) 스포츠 ․ 레저용품산업의 전개 과정 8 3) 스포츠 ․ 레저시장의 규모 10 4) 스포츠 ․ 레저용품의 생산변화 10 3. 스키의 개념 11 1) 스키의 특징 11 2) 스키의 유래 14 3) 근대 스키의 발달 15 4) 우리나라 스키발달 15 4. 소비자 행동 17 1) 소비자행동의 본질 17 2) 소비자행동의 특성 18 3) 소비자 의사 결정과정 19 5.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 17 1)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의 선 22 2) 마케팅 전략의 수립 과정 22 3) 마케팅 전략의 평가 23 4) 미래 소비자행동의 예측 23 6. 소비자 태도 23 1) 태도의 의미 23 2) 태도의 특성 24 3) 태도와 행동의 일관성 23 7. 연구의 차별성 26 Ⅲ. 연구방법 27 1. 연구대상 27 2. 조사도구 29 3. 자료처리 및 분석방법 29 Ⅳ. 결과 및 논의 30 1. 결과 30 2. 논의 47 Ⅴ. 결론 및 제언 49 1. 결론 49 2. 제언 50-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대학생 개인특성에 따른 스키용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일반대학원 경영학과-
dc.date.awarded2009.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785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9531-
Appears in Collections:
Graduate School of Ajou University > Department of Business Administr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