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수준별문제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방승진 | - |
dc.contributor.author | 지미숙 | - |
dc.date.accessioned | 2019-10-21T06:48:03Z | - |
dc.date.available | 2019-10-21T06:48:03Z | - |
dc.date.issued | 2006-02 | - |
dc.identifier.other | 982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857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2006. 2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및 목적 = 1 Ⅱ.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 = 3 1. 교육과정 구성의 방향 = 3 2. 학교 급별 교육목표 = 4 3. 편제와 시간(단위)배당기준 = 5 4. 교육과정의편성&운영지침 = 5 5. 교수학습방법 = 20 6. 평가 = 23 7.수학과 교육과정 = 24 Ⅲ.제7차 교육과정 수준별문제분석(10-나) = 27 1.수준별문제분석(중앙교수학습센터) = 34 2.경기도 교육정보연구원 자료연구 = 40 Ⅳ.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의 적용사례 및 수준별 수업의 문제점과 대안 = 47 1.정경숙(신연중학교 교사) = 47 2.최태희(구룡중학교 교사) = 51 3.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 54 Ⅴ.결론 = 60 Ⅵ.참고문헌 = 6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수준별문제분석 | - |
dc.title.alternative | Ji, Mi-Suk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Ji, Mi-Suk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 |
dc.date.awarded | 2006.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5252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0982 | - |
dc.subject.keyword | 수준별문제분석 | - |
dc.title.subtitle | 10-나를 중심으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