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수준별문제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방승진-
dc.contributor.author지미숙-
dc.date.accessioned2019-10-21T06:48:03Z-
dc.date.available2019-10-21T06:48:03Z-
dc.date.issued2006-02-
dc.identifier.other98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857-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2006.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및 목적 = 1 Ⅱ. 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 = 3 1. 교육과정 구성의 방향 = 3 2. 학교 급별 교육목표 = 4 3. 편제와 시간(단위)배당기준 = 5 4. 교육과정의편성&운영지침 = 5 5. 교수학습방법 = 20 6. 평가 = 23 7.수학과 교육과정 = 24 Ⅲ.제7차 교육과정 수준별문제분석(10-나) = 27 1.수준별문제분석(중앙교수학습센터) = 34 2.경기도 교육정보연구원 자료연구 = 40 Ⅳ.제7차 수학과 교육과정의 적용사례 및 수준별 수업의 문제점과 대안 = 47 1.정경숙(신연중학교 교사) = 47 2.최태희(구룡중학교 교사) = 51 3.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 = 54 Ⅴ.결론 = 60 Ⅵ.참고문헌 = 6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7차 수학과 교육과정에 따른 수준별문제분석-
dc.title.alternativeJi, Mi-Suk-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Ji, Mi-Suk-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06.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25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0982-
dc.subject.keyword수준별문제분석-
dc.title.subtitle10-나를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