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조절 학습 능력과 수학의 정의적 능력, 태도 향상을 위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방승진-
dc.contributor.author문주경-
dc.date.accessioned2019-10-21T06:48:03Z-
dc.date.available2019-10-21T06:48:03Z-
dc.date.issued2006-02-
dc.identifier.other978-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85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2006.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 1 2. 연구 문제 = 3 3. 용어의 정의 = 3 4. 연구의 제한점 = 4 Ⅱ. 이론적 배경 = 6 1. 자기조절 학습이론(Self-Regulated Learning Theory) = 6 2. 수학에서의 의사소통 = 22 Ⅲ. 연구방법 = 33 1. 연구 대상 = 33 2. 연구 기간 = 33 3. 연구 절차 = 33 Ⅳ. 연구 실제 = 35 1. 사전 조사 = 35 2. 본 연구의 실험 과제 실시 = 43 Ⅴ. 연구 결과 = 47 Ⅵ. 요약 및 결론 = 54 Ⅶ. 제언 = 57 참고문헌 = 60 부록 = 65-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자기조절 학습 능력과 수학의 정의적 능력, 태도 향상을 위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06.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525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0978-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