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뱅킹 서비스 이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강민철-
dc.contributor.author황보현-
dc.date.accessioned2019-10-21T06:47:41Z-
dc.date.available2019-10-21T06:47:41Z-
dc.date.issued2007-08-
dc.identifier.other2939-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6790-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과C,2007.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 1 장 서 론 제 1 절 연구의 배경 제 2 절 연구 목적 및 범위 제 2 장 TV 뱅킹 서비스의 개요 제 1 절 양방향 TV 서비스의 정의 1. DTV 서비스 2. IP-TV 서비스 제 2 절 TV 뱅킹 서비스의 정의 및 특성 제 3 장 선행 연구 및 이론적 고찰 제 1 절 기술수용이론(Theory of Technology Acceptance) 1. 합리적 행위이론(Theory of Reasoned Action : TRA) 2. 계획된 행위이론(Theory of Planned Behavior) 3. 혁신확산이론(Innovation Diffusion Theory) 4. 기술수용모형(Technology Acceptance Model : TAM) 제 2 절 기술수용모형(TAM)을 이용한 선행연구 분석 1. 기술수용모형(TAM)을 지지하는 연구 2. 기술수용모형(TAM)을 수정․확장한 연구 3. 기술 이용의도에 영향을 주는 외부요인 제 4 장 연구모형 및 가설 제 1 절 연구 모형의 설계 제 2 절 가설의 설정 1.TAM에 관련된 가설 2.확장된 TAM에 관련된 가설 제 5 장 연구 방법 및 연구 결과 제 1 절 연구 방법 1. 표본 추출 2. 표본 특성 제 2 절 연구 결과 1. 신뢰도 검정 2. 가설의 검증 제 6 장 결 론 제 1 절 연구의 요약 및 시사점 제 2 절 한계 및 추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부록 : 설문지 Abstract-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TV 뱅킹 서비스 이용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경영대학원 경영학과C-
dc.date.awarded2007.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6282-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939-
dc.subject.keywordTV뱅킹-
Appears in Collections:
ETC > ETC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