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버스와 마을버스의 정류소 통합방안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철기-
dc.contributor.author백선정-
dc.date.accessioned2019-08-13T16:40:32Z-
dc.date.available2019-08-13T16:40:32Z-
dc.date.issued2019-08-
dc.identifier.other29061-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540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통ITS대학원 :교통공학과,2019. 8-
dc.description.abstract기 통합된 서울시 버스 정류소 사례를 통해 도출된 문제점을 현장에 적용할 수 있는 통합 기준을 연구하며 타교통수단과의 연계 가능성 분석 및 정류소 통합 후 시설물 설치 및 관리 방안을 제안한다.-
dc.description.tableofcontents제 1 장 서론 1 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 1 제 2 절 연구의 범위 및 내용 2 제 3 절 연구의 수행과정 4 제 2 장 서울시 시내버스 관련 현황 및 문헌 고찰 5 제 1 절 서울시 버스정류소 관련 일반 현황 5 제 2 절 서울시 가로변버스정류소 설치 기준 11 제 3 절 서울시 버스정책 검토 29 제 4 절 선행연구 검토 36 제 3 장 버스정류소 통합 현황 및 사례조사 39 제 1 절 서울시 시내-마을버스 정류소 통합 현황 39 제 2 절 시내-마을버스 정류소 통합 사례 조사 41 제 4 장 문제점 분석 및 개선방안 49 제 1 절 시내-마을버스정류소 통합 문제점 및 개선방안 49 제 2 절 통합버스정류소 설치 및 운영지침 보완사항 58 제 3 절 정류소시설물 설치 종합 개선안 62 제 5 장 정책적 제언 63 제 6 장 결론 및 향후과제 64 제 1 절 결론 64 제 2 절 향후연구과제 66 참고문헌 67 Abstract 68 부록 69-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시내버스와 마을버스의 정류소 통합방안에 관한 연구-
dc.title.alternativeBaek, Sun Jung-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통ITS대학원-
dc.contributor.alternativeNameBaek, Sun Jung-
dc.contributor.department교통ITS대학원 교통공학과-
dc.date.awarded2019.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952136-
dc.identifier.uciI804:41038-000000029061-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common/orgView/000000029061-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TransportITS > Department of Transportation Engineering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