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엔진 : 렌더링과 씬 모듈을 중심으로 한 3D 게임 엔진 아키텍처 연구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고욱 | - |
dc.contributor.author | 강희정 | - |
dc.date.accessioned | 2018-11-14T05:37:04Z | - |
dc.date.available | 2018-11-14T05:37:04Z | - |
dc.date.issued | 2004 | - |
dc.identifier.other | 2990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4373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亞洲大學校 大學院 :미디어학,2004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test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아주 엔진 : 렌더링과 씬 모듈을 중심으로 한 3D 게임 엔진 아키텍처 연구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일반대학원 미디어학과 | - |
dc.date.awarded | 2004.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3797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02990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