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언 교육의 성취 기준 재구성과 교과서 단원 설계 방향성에 관한 연구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상신-
dc.contributor.author손상진-
dc.date.accessioned2018-11-08T08:12:41Z-
dc.date.available2018-11-08T08:12:41Z-
dc.date.issued2014-02-
dc.identifier.other1669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1736-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어교육,2014.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방언 교육의 성취 기준 재구성과 교과서 단원 설계 방향성에 관한 연구-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국어교육-
dc.date.awarded2014.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608406-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6692-
dc.subject.keyword방언교육-
dc.subject.keyword성취기준-
dc.subject.keyword교과서-
dc.subject.keyword중학교-
dc.subject.keyword교육과정-
dc.title.subtitle2009 개정 국어과 중학교 교육과정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Korean Language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