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상품평의 인지적, 정서적 및 사회적 특정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양성병 | - |
dc.contributor.author | Jin, Ying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8:12:37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8:12:37Z | - |
dc.date.issued | 2014-02 | - |
dc.identifier.other | 16631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171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경영정보학과,2014. 2 | - |
dc.language.iso | eng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온라인 상품평의 인지적, 정서적 및 사회적 특정이 리뷰의 유용성에 미치는 영향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일반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일반대학원 경영정보학과 | - |
dc.date.awarded | 2014. 2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608376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6631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