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적 의사소통과 표현능력에 따른 서술형 평가 문항과 평가 기준 개발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황동주-
dc.contributor.author윤창길-
dc.date.accessioned2018-11-08T08:06:08Z-
dc.date.available2018-11-08T08:06:08Z-
dc.date.issued2014-02-
dc.identifier.other1592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0522-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4. 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수학적 의사소통과 표현능력에 따른 서술형 평가 문항과 평가 기준 개발-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수학교육-
dc.date.awarded2014.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608649-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5926-
dc.subject.keyword의사소통-
dc.subject.keyword표현능력-
dc.title.subtitle중학교 3학년 이차방정식의 활용 단원을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Mathematics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