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교육기관별 영재부모 양육태도 및 교육 지원태도와 실태 조사

Park Se Eon

본 연구는 영재학급과 대학부설 과학영재교육원 두 기관의 학부모의 부모 양육태도 및 교육지원 태도와 형태에 있어서 어떤 특징적 차이가 있는지 알아보고자 실시하였다.

영재학부모 양육태도; 교육지원태도; 교육지원형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