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평생교육 교강사 역량분석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dvisor이성엽-
dc.contributor.author이민의-
dc.date.accessioned2018-11-08T08:05:21Z-
dc.date.available2018-11-08T08:05:21Z-
dc.date.issued2012-08-
dc.identifier.other12870-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0341-
dc.descrip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평생교육,2012. 8-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 론 1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 2. 연구문제 5 3. 연구방법 5 4. 용어의 정의 5 Ⅱ. 이론적 배경 7 1. 평생교육 교강사의 유형 7 2. 평생교육 교강사의 역할 12 3. 평생교육 교강사의 역량 15 가. 역량의 개념 15 나. 역량의 특성 18 다. 역량에 관한 선행연구 분석 23 Ⅲ. 연구방법 32 1. 조사대상 32 2. 조사도구 34 3. 조사절차 39 Ⅳ. 연구결과 41 1. 평생교육사 미술 교강사의 역량분석 41 2. 평생교육사 미술 교강사의 행동지표 분석 44 Ⅴ. 결론 59 1. 요약 59 2. 결론 및 제언 62 참 고 문 헌 66 부 록 70-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평생교육 교강사 역량분석-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평생교육-
dc.date.awarded2012. 8-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7044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870-
dc.title.subtitle대학부설 평생교육원 미술 교강사를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Lifelong Education and Human Resource Development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