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자도로 Ramp-up 영향인자및 상관관계 분석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오영태 | - |
dc.contributor.author | 홍중화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8:05:13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8:05:13Z | - |
dc.date.issued | 2011-08 | - |
dc.identifier.other | 11978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0309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ITS대학원 :교통공학과,2011. 8 | - |
dc.description.abstract | 신규 도로시설의 경우 개통초기 교통수요가 등락을 반복하며 큰 폭으로 상승하다 점차 안정화되는 현상인 Ramp-up이 관찰된다 이 Ramp-up 현상은 민자도로의 적정수익율 산정과 건설비의 지원, 운영기간의 결정등 민간투자사업의 협상에서 주요한 변수가 된다 이에 본연구에서는 2000년대 이후 개통되어 운영중인 민자도로를 대상으로 개통초기 Ramp-up 기간과 교통량 정도를 산출하고 영향을 미치는 인자들과의 상관관계를 분석하였다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제1장 서론 1 제1절 : 연구의배경및 목적 1 제2절 : 연구범위 2 제3절 : 연구방법 3 제2장 이론적 고찰 4 제1절 : 램프업 개요 4 제2절 : 기존연구 고찰 7 제3장 민자도로 램프업 특성 12 제1절 : 대상도로의 선정 12 제2절 : 도로별램프업기간 산정 14 제4장 램프업 영향인자및 상관관계 23 제1절 : 램프업 형성의 원인및 지표개발 23 제2절 : 램프업 영향인자 지표 산정 27 제3절 : 상관관계 분석 34 제5장 결론및 향후 연구과제 41 제1절 : 결론 41 제2절 : 향후 연구과제 42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민자도로 Ramp-up 영향인자및 상관관계 분석 | - |
dc.title.alternative | Hong Joong Hwa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통ITS대학원 | - |
dc.contributor.alternativeName | Hong Joong Hwa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통ITS대학원 교통공학과 | - |
dc.date.awarded | 2011.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69774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978 | - |
dc.subject.keyword | 램프업 | - |
dc.subject.keyword | 민자도로 | - |
dc.subject.keyword | 추론통계기법 | - |
dc.title.subtitle | 신설도로 Ramp-up 발생 영향인자 분석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