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매체 자료 창작 교육의 효율적인 교수 · 학습 방법

DC Field Value Language
dc.contributor.author위한샘-
dc.date.accessioned2018-11-08T08:05:12Z-
dc.date.available2018-11-08T08:05:12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11592-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0304-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국어교육,2011.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Ⅰ. 서론 6 1. 연구의 필요성 6 2. 연구의 범위 7 3. 선행 연구 검토 10 Ⅱ. 스토리텔링의 정의 및 교육적 효과 18 1. 스토리텔링의 정의 및 중요성 18 2. 현대사회와 스토리텔링 19 3. 국어교육에 있어 스토리텔링 활용의 교육적 효과 20 Ⅲ. 매체 교육의 내용 25 1. 매체 교육의 성격과 목표 25 2. 매체 교육의 내용 27 Ⅳ. 매체 교육의 효율적인 교수 · 학습 방법 32 1. 매체 교육의 교수&#8228;학습 방법 32 2. 매체 교육의 교수&#8228;학습 구현 예시 41 2.1. 교수 · 학습 지도안 예시 41 2.2. PPT 자료 46 Ⅵ. 결론 51 <참고문헌> 52-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매체 자료 창작 교육의 효율적인 교수 · 학습 방법-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국어교육-
dc.date.awarded2011.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9155-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592-
dc.subject.keyword스토리텔링-
dc.subject.keyword창작 교육-
dc.title.subtitle-2009 개정 교육과정 ‘화법과 작문 Ⅰ’중 ‘작문’ 중심으로--
Appears in Collections:
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Korean Language Education > 3. Theses(Master)
Files in This Item:
There are no files associated with this item.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