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제적 중재방법이 조음장애 아동의 일탈된 파찰음 교정에 미치는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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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c.contributor.author김효재-
dc.date.accessioned2018-11-08T08:05:11Z-
dc.date.available2018-11-08T08:05:11Z-
dc.date.issued2011-02-
dc.identifier.other11646-
dc.identifier.uri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0299-
dc.description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특수교육,2011. 2-
dc.description.tableofcontents국문 요약 1 Ⅰ. 서 론 3 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3 2. 연구 문제 6 3. 용어 정의 7 Ⅱ. 이론적 배경 9 1. 연령별 음운발달단계 9 2. 발음평가 11 3. 모음이 조음장애에 미치는 영향 12 4. 발음기관 14 5. 발음교정 치료방법 16 Ⅲ. 연구 방법 20 1. 연구 대상 20 2. 연구 도구 22 3. 연구 절차 23 Ⅳ. 연구 결과 30 1. 구강변형의 유무 30 2. 구강변형의 유형 31 3. 전통적 기법의 적용 효과 32 V. 논의 및 결론 34 1. 논의 34 2. 결론 37 참 고 문 헌 41 부 록(발음교정 언어치료의 실례) 45-
dc.language.isokor-
dc.publisher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dc.rights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dc.title강제적 중재방법이 조음장애 아동의 일탈된 파찰음 교정에 미치는 효과-
dc.typeThesis-
dc.contributor.affiliation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dc.contributor.department교육대학원 특수교육-
dc.date.awarded2011. 2-
dc.description.degreeMaster-
dc.identifier.localId569147-
dc.identifier.url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1646-
dc.subject.keyword조음장애-
dc.subject.keyword파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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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Graduate Schools >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 Special Education > 3. Theses(M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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