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부진아 학생들을 위한 문장제 지도방안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방승진 | - |
dc.contributor.author | 권오태 | - |
dc.date.accessioned | 2018-11-08T08:04:56Z | - |
dc.date.available | 2018-11-08T08:04:56Z | - |
dc.date.issued | 2012-08 | - |
dc.identifier.other | 12878 | - |
dc.identifier.uri | https://dspace.ajou.ac.kr/handle/2018.oak/10248 | - |
dc.description | 학위논문(석사)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수학교육,2012. 8 | - |
dc.description.tableofcontents | I. 서론 5 A.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5 B. 연구 문제 6 C. 용어의 정의 6 1. 학습부진아 6 2. 문장제 7 D. 연구의 적용 7 1. 문장제 해결 전략의 사용 7 2. 연구 대상 및 선정 7 3. 연구의 제한점 8 4. 기대효과 8 II. 이론적 배경 8 A. 학습부진아 8 1. 학습 부진아의 개념 8 2. 학습부진아의 특성 9 3. 학습부진의 요인 9 B. 문장제의 이해와 전략 10 1. 문장제의 이해 10 2. 문장제의 해결전략 10 C. 선행 연구 11 III. 연구방법 및 절차 11 A. 연구 방법 12 B. 연구 절차 12 1. 방정식에 관한 계산 능력 평가 12 2. 문장제 해결력 확인 15 3. 일차방정식 20 4. 연립방정식 23 5. 이차방정식 23 6. 여러 가지 방정식 26 IV. 결론 및 제언 27 | - |
dc.language.iso | kor | - |
dc.publisher | The Graduate School, Ajou University | - |
dc.rights | 아주대학교 논문은 저작권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 |
dc.title | 학습부진아 학생들을 위한 문장제 지도방안 | - |
dc.type | Thesis | - |
dc.contributor.affiliation | 아주대학교 교육대학원 | - |
dc.contributor.department | 교육대학원 수학교육 | - |
dc.date.awarded | 2012. 8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dc.identifier.localId | 570446 | - |
dc.identifier.url | http://dcoll.ajou.ac.kr:9080/dcollection/jsp/common/DcLoOrgPer.jsp?sItemId=000000012878 | - |
dc.subject.keyword | 학습부진아 | - |
dc.subject.keyword | 문장제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