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8 | 창의·융합교육의 국제 비교 연구 | 김상민 |
2019-02 | 창의융합형 과학실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긍정경험 및 리더십 특성 중 개인 간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은 |
2011-08 | 초등 수학 영재들이 문제해결 과정에서 보이는 메타인지 사례 연구 | 한상욱 |
2012-08 | 초등 수학 영재의 수준을 고려한 무게중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 이경숙 |
2018-02 | 초등 영재교사가 느끼는 영재교육 어려움에 관한 사례연구 | 이수진 |
2014-02 | 초등 영재교사와 일반교사의 연구윤리 의식 및 연구윤리교육 실태 인식 조사 | 김방현 |
2011-08 | 초등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직무만족도의 관계 | 김현태 |
2012-08 | 초등 영재의 인지발달 수준 비교를 통한 논리적 사고력 형성에 대한 연구 | 이종섭 |
2011-08 | 초등 영재학급 학생과 일반학급 학생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차이 조사 | 한영희 |
2012-08 | 초등 영재학급 학생이 지각하는 영재학급 활동과 학교생활적응의 관계 | 방수진 |
2013-08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독서 성향 및 독서 초인지 비교, 분석 | 김지은 |
2014-08 | 초등 영재학생의 부모-자녀관계, 창의적 성격이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 오현미 |
2013-08 | 초등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통합유형 분석 | 우정희 |
2012-02 | 초등영재교육에 대한 학교장의 관점에 따른 교사의 인식 비교 | 김재희 |
2013-08 | 초등영재와 일반학생의 스마트폰 중독경향성과 정신건강 비교 | 유인승 |
2016-08 |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부모진로기대, 진로스트레스, 진로성숙도 비교 및 부모진로기대가 자녀의 진로스트레스, 진로성숙도에 미치는 영향 | 김광호 |
2014-08 |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성격 강점, 정서지능 및 학습몰입의 관계 | 박문숙 |
2014-08 |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유머감각에 따른 셀프리더십 및 대인관계능력 | 강정란 |
2014-02 | 초등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학업스트레스 및 스트레스 대처방식에 따른 학업소진과의 관계 | 안종혁 |
2012-08 | 초등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진로인식, 과학 선호도 및 과학자의 정형화된 이미지 비교 | 안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