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70 to 89 of 100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6-02 | 중·고등학교 영재와 일반학생의 부모와의 의사소통, 자아존중감, 진로성숙도 비교 및 관계분석 | 양우진 |
2015-02 | 중등 과학영재의 성격 및 탐구 유형에 따른 소집단 언어적 상호작용 분석 | 이양은 |
2011-08 | 중등수학영재들의 도덕판단 능력분석 | 문병태 |
2013-08 | 중학교 과학영재의 사교육 실태 및 창의력과의 상관관계 | 강정화 |
2012-08 | 중학교 과학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리더십 특성과 정서지능 비교 분석 | 이영한 |
2012-02 | 중학교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직업가치관과 과학 진로 지향도 비교 | 김수겸 |
2016-02 | ‘지구와 달’ 과학기반 영재 STEAM 프로그램이 초등학교 일반학생의 과학관련 태도와 과학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 서서연 |
2018-08 | 창의·융합교육의 국제 비교 연구 | 김상민 |
2019-02 | 창의융합형 과학실 수업이 초등학생들의 과학 긍정경험 및 리더십 특성 중 개인 간 관계에 미치는 영향 | 이정은 |
2011-08 | 초등 수학 영재들이 문제해결 과정에서 보이는 메타인지 사례 연구 | 한상욱 |
2012-08 | 초등 수학 영재의 수준을 고려한 무게중심 프로그램의 개발 및 적용 | 이경숙 |
2018-02 | 초등 영재교사가 느끼는 영재교육 어려움에 관한 사례연구 | 이수진 |
2014-02 | 초등 영재교사와 일반교사의 연구윤리 의식 및 연구윤리교육 실태 인식 조사 | 김방현 |
2011-08 | 초등 영재교사의 전문성 인식과 직무만족도의 관계 | 김현태 |
2012-08 | 초등 영재의 인지발달 수준 비교를 통한 논리적 사고력 형성에 대한 연구 | 이종섭 |
2011-08 | 초등 영재학급 학생과 일반학급 학생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차이 조사 | 한영희 |
2012-08 | 초등 영재학급 학생이 지각하는 영재학급 활동과 학교생활적응의 관계 | 방수진 |
2013-08 | 초등 영재학생과 일반학생의 독서 성향 및 독서 초인지 비교, 분석 | 김지은 |
2014-08 | 초등 영재학생의 부모-자녀관계, 창의적 성격이 회복탄력성에 미치는 영향 | 오현미 |
2013-08 | 초등 융합인재교육(STEAM) 프로그램 통합유형 분석 | 우정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