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nvergence Talent Training" byTitle :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or enter first few letters: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9 to 48 of 100

Issue DateTitleAuthor(s)
2016-02성인영재와 일반인의 창의성, 과제집착력, 미성취감 및 행복도 비교: 국제 멘사 회원을 대상으로 한 조사 연구우희진
2016-08소외된 영재관련 국내 연구 동향 분석김지나
2019-02소프트웨어(SW) 교육이 초등학생의 창의적 문제해결력 및 SW 관련 진로지향도에 미치는 영향김인호
2011-08수 퍼즐 문제 만들기 과제에서 나타나는 초등수학 영재들의 수학적 사고특성 분석-문제설정과 일반화 사고를 중심으로최왕균
2011-08수학영재교육 관련 국내 연구 동향 분석민경아
2015-02수학영재프로그램이 창의성 향상에 미치는 효과 메타분석조윤희
2016-02스토리텔링을 적용한 체육 텍스트 기반 수학영재 프로그램이 초등영재의 수학 관련 정의적 특성 및 수학 학습몰입에 미치는 영향신민철
2018-08실생활 예를 활용한 수학 기반 융합프로그램이 초등 영재의 수학적 성향과 창의적 문제해결력에 미치는 영향이은경
2018-02십대 IT 창업자, 개발자와의 심층면담을 통한 미래 인재상 및 미래교육 방향성 고찰서종원
2015-08아동중심 창의수학 교수법이 창의수학 지도사의 수학 교수효능감과 창의적 교수행동, 영재와 영재교육 인식에 미치는 영향고현미
2013-08영재교사의 특성과 전문성에 대한 영재학생과 교사의 인식 차이 분석김원경
2016-08영재교육 학술지에 게재된 창의성 관련 연구 동향 분석강두리
2012-08영재교육기관별 영재부모 양육태도 및 교육 지원태도와 실태 조사박세언
2015-02영재교육에서의 융합인재교육(STEAM) 연구 동향 분석안혜란
2012-02영재들이 선호하는 수학 수업형태와 수업환경이대원
2017-08영재아동과 일반아동의 스마트폰 중독경향성, 학습몰입 및 자아존중감의 관계정혜민
2011-08영재아와 일반아의 과흥분성 비교 및 영재의 성별, 영재교육 수료 기간에 따른 차이 분석신원태
2014-08영재와 일반학생의 실패내성에 따른 귀인성향, 자기성찰지능, 자기효능감 비교하동준
2017-08영재의 과흥분성, 정서지능, 자아탄력성 및 학습몰입의 구조적 관계 분석백혜정
2012-02영재지도 경험에 따른 교사의 영재교육에 대한 인식 및 영재에 대한 이미지 비교이주형
1 2 3 4 5

Browse